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41-1번지
<하남공장>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서로 16 스마트밸리 224호
070-8875-5079
010-3523-5079


copyright(c) 2015 infom.kr
alrights reserved.
홈 > 온라인문의

구매하든

천재 | 2024.05.01 12:09 | 조회 33
또한 다섯 번째 가설(H5)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자기일치성은 브랜드애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본 연구는 자기일치성과 브랜드 애착 사이의 유의미한 관계를 확인한 이전 연구들과 유사한 결과를 얻었다[ 38 , 50 , 52 ]. 실제와 이상적인 두 가지 유형의 자기 일치는 정서적 브랜드 애착을 시작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전 문헌에서는 실제 자기일치성이 브랜드 애착에 더 큰 영향을 미친다고 주장했지만, Le[ 32 ]는 사람들이 자신의 이상적인 자아와 일치하는 브랜드를 구매한다는 점을 명확히 했습니다 . 또한 본 연구 결과에 따르면 개인은 대부분 자신이 누구인지 보여주기 위해 제품을 구매하고 브랜드에 애착을 갖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가 자신의 이상적인 자아를 표현하기 위해 구매하든 실제 자아를 표현하기 위해 구매하든, 소비자와 브랜드 사이에는 애착 유대가 형성됩니다. 따라서 자기 일치의 존재는 자기 강화나 자기 검증 또는 둘 다에 도움이 되므로 브랜드 애착을 강화합니다. 브랜드 애착은 역사적으로 브랜드 사랑, 브랜드 신뢰 및 브랜드 충성도와 같은 긍정적인 결과를 고려하여 유리한 관점에서 연구되어 왔으며 [ 15 , 36 ], 반브랜드 행동과 같은 부정적인 결과를 연구한 연구는 소수입니다 [ 61 ], 이 연구는 브랜드 애착의 결과로 나타나는 강박적 구매 행동을 연구한 몇 안 되는 연구 중 하나입니다. 또한 물질주의와 OCBB의 관계, 자기일치성과 OCBB의 관계에서 브랜드애착의 보완적 부분매개 역할은 독립변인(물질주의와 자기일치)이 OCBB에 미치는 영향 중 일부가 브랜드를 통해 매개됨을 의미한다. 애착은 독립 변수가 여전히 브랜드 애착과 무관한 OCBB의 일부를 설명하는 반면[ 62 ]. 이러한 유형의 매개 관계는 향후 연구에서 추구할 수 있는 "직접" 경로(독립 변수와 OCBB 사이)에서 누락된 두 번째 매개 변수가 잠재적으로 존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더욱이, 이 연구는 서구가 지배하는 문헌 내에서 동양, 동양, 아랍 시장을 연구한다는 점에서 현존하는 문헌에 추가되며, 아랍 시장에서는 강박 구매 행위에 관한 문헌이 불모지입니다[ 34 ]. 이는 정책 집행자가 두 번의 혁명, 전례 없는 인플레이션율 및 지속적인 현지 통화 평가절하 이후 고통받고 있는 이집트 경제에 대한 불리한 결과로 OCBB를 제한하려고 시도할 수 있다는 의미에서 거시적 수준의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기여입니다. 구글 상위노출 토토사이트 다낭 가라오케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다낭 가라오케 2차 비제이벳 LCK토토 롤토토 E스포츠토토 무료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성인용품 성인용품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카지노솔루션 구글상위노출 11


답변 준비 중입니다.